제품 사용후 트러블이 났는데 환불되나요? 이용안내 FAQ - 어나더박스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 사용후 트러블이 났는데 환불되나요?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8-2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73

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:) 


우선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리지 못한 점

정말 죄송합니다.


항상 고객님들을 만족시키기 위해 

안전하고 검증된 성분들만으로

 제품을 제작하려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다만, 고객님들의 피부 타입이

워낙 다양하다보니, 간혹 저희 제품이

피부에 맞지 않으실 수 있어요 ㅠㅠ


또한 어나더박스의 제품은 

고기능성 제품이 대부분이다보니, 

사용 후 일시적인 반응이

나타날 수도 있답니다.


사용시 트러블이 일어나셨다면 

우선은 제품 사용을 일시적으로 중지해 주세요.



제품 사용을 일시적으로 중지하였다가

재 사용시에도 피부에 맞지 않는다면 

아래 증빙 서류를 준비하시어, 

트러블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★ 보상 접수서류


1. [병원] 해당상품 사용후 진단받은 병원 진료확인서 또는 소견서, 진료비계산서(서류 발급비용 포함자료) 

*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질환치료 급여 범위내 진료비만 지원 가능하며, 비급여 범위는 불가합니다.

(비급여-미용 및 에스테틱, 피부진정관리, 레이저&여드름 관리, 화장품류 구입등 불가)


2. [약국] 약제비 확인서 *세부영수증으로만 가능하며 카드영수증 불가


3. 주문자명의 통장사본


접수 서류 발급후

 고객센터 02-566-4977 혹은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 

빠른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!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