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시 상품이 분실 됐을 경우는? 이용안내 FAQ - 어나더박스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시 상품이 분실 됐을 경우는?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8-2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9

안녕하세요 어나더박스 입니다 :)


제품 수령 전 상품이 분실 되었을경우에는

어나더박스 고객센터에서도

택배사 확인이 필요합니다.


따라서 02-566-4977 고객센터로 연락 및 접수주시면


택배사 확인 후

신속한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!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